안동시의회 "김경도 시의장 2024년 송년사" 발표
작성일 24-12-22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52회 댓글 0건본문
“시민과 함께 희망찬 안동의 미래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안동시의회가 2024년 갑진년을 마무리하며 송년사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경도 시의장은 2024년 한 해 동안 시민들의 신뢰와 지지를 바탕으로 의정활동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안동시의 힘의 원천은 시민 여러분”이라며, 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의 관심과 참여가 지역 발전의 근간임을 강조했다.
제9대 후반기 안동시의회는 “시민에게 힘이 되는 의회, 희망을 주는 의회”를 목표로 활동해왔으며 현장을 중심으로 의정활동과 정책연수 등을 통해 전문성을 높이고,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해 왔다.
특히 2024년 지역사회는 경북·대구 행정통합 논의가 주요 이슈로 떠올랐으며 “행정통합은 두 단체장의 결정만으로 이뤄질 수 없다”며, 반드시 시도민의 충분한 의견수렴과 존중이 선행돼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민생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역량을 집중할 것을 다짐했다.전통시장을 중심으로 한 원도심 활성화 정책과 함께 청년들이 돌아오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시민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행정력과 정책·예산이 시민들의 실질적 지원으로 이어지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안동시의회는 다가오는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2024년 한 해 동안 보내준 사랑과 믿음에 감사를 표했으며 “더욱 희망찬 안동의 미래를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송년사를 마무리했다.
안동시의회의 송년사는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 시민과 지역사회에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